카테고리 없음

김이나 작사가가 정세운, 폴킴 노래 가사

브로쿨리 2020. 2. 17. 14:42

고막메이트(웹예능임)

김이나(mc) 정세운(mc) 폴킴(메이트) 출연

 

 

김이나는 가사를 쓸 때 그 노래를 누가 하느냐?에 따라서

곡 해석을 다르게 한다함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던 아이유 곡의 경우에는

 

'사랑의 수줍음'을 키워드로 잡았다고

 

그리고 mc인 세운이의 가사를 쓴다면 본인은 이렇게 할 것 같다고 함

 

 

사랑 노래인데

다른 노래를 하듯이

 

 

 

 

그러다가 마지막에

 

 

 

 

"근데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요."

 

 

 

 

 

 

소오름 진짜 김이나 작사가님 너무 멋있다

예시를 든 것 뿐인데 가사 한 줄로 소름돋아 버림

 

 

그리고 옆에 있던 폴킴에게도 예시를 들어주는데

 

 

 

 

 

 

이런거 보면 김이나 작사가님은 글로 표현해내는 능력뿐만아니라

캐릭터 관찰력이 되게 뛰어나신 것 같음ㄷㄷㄷ

들어보니까 다 정세운, 폴킴이랑 찰떡이야 나중에 같이 작업해주셨음 좋겠다ㅠㅠ

 

(김이나 작사가님 소설 쓰셔도 엄청 잘 쓰실삘..

로맨스 소설 쓰셨으면 끝장났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