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엔시티 127 숙소

브로쿨리 2020. 2. 17. 14:41

베일에 싸여있었던 NCT 127 숙소

 

마크가 일본 방송에서 그렸던 숙소 구조도 (...)

 

 

 

(멤버피셜 숙소 이야기들)

 

* 방이 6개 이상 (9명 멤버가 2/2/2/3로 나뉘어서 방을 쓰고 매니저방과 옷방추정 방이 2개 더 있음)

* 화장실이 3개

*마당이 있음

*고양이가 베란다에 나타남 

*모기가 개많음

*베란다에서 모기장 치고 고기 구워 먹음

*풀과 나무가 많음

*귀뚜라미 소리 들림

*숙소 테라스(1층)에 민달팽이가 자주 출연함

*2층 구조인데 보일러 조정 스위치가 2층에 있어서 켜면 1층은 끓고 2층은 시원함

*숙소에 철봉이 있음 (운동용, 다른 운동기구들도 많아서 숙소에 미니 헬스장을 만들고 싶어하는 멤버가 있음)

*피아노는 있지만 욕조는 없음

*현관이 2층에 있음

 

 

 

 

 

그리고 유일하게 공개됐던 숙소 내부사진

 

 

일단 바닥이 대리석인건 알겠고 분명 서울에 있는 곳일텐데 

팬들이 엔시티 숙소 상상하는거 포기했다고ㅋㅋㅋ대체 뭐하는 집인지 모르겠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127 멤버들 9명이 생활하는 곳이고 

엔시티 드림 멤버들이 사용하는 숙소 1개와 다른 멤버들이 사용하는 숙소 1개가 또 따로 있다고 했었음)

 

 

 

 

 

 

 

 

 

그리고 공개된 NCT 127 숙소

 

 

9명이라 숙소를 2층에 나눠서 산다고 함

 

 

거실 - 베란다 - 아침밥 순

 

 

 

 

마크방인데 포인트는 K-장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찬&쟈니)방

식탁 대신에 침대 위에서 테이블 펴고 간식 먹는다함

저 침대 좋아보여서 찾아봤더니 32만원밖에 안하더라ㅋㅋㅋ생각보다 싸서 놀람ㅋㅋㅋㅋㅋㅋ

 

 

 

 

 

 

(재현&정우)방

재현이 혼자 썼던거 같은데 지금은 정우랑 둘이서 쓴다구

 

 

 

 

 

 

도영방

도영이 방 젤부러운게 저렇게 영화 볼 수 있게 해 놨음 무슨 영화관임

그리고 깔끔깨끗해 딱 도영이 스타일 같더라

 

 

 

 

 

 

 

 

 

태용방

태용이는 소개할 때 전체적으로 찍은게 아니라서 전체 구조는 알기 좀 어렵긩..

태용이 말로는 식물이 9개가 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