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누나같은 사람 만나고 싶어요 진짜

브로쿨리 2020. 8. 30. 17:02

tmi 뉴스에 권현빈이 나옴

 

펜싱 선수였다고 말하는 중

 

 

 

 

 

 

 

 

전현무 : 아이돌이 아니라 올림픽에서 봤을 수도 있었겠네요

 

 

 

 

 

 

 

 

 

 

 

권현빈 : 그..그건 힘들지 않았을까요? 국가대표 선발전 나갈 때마다 위태위태 했는데..(코쓱)

 

 

 

 

 

 

 

 

 

 

 

 

전현무 : 어 그럼 안되겠네요

 

 

 

 

 

 

 

 

 

 

 

(얄밉)

 

 

 

 

 

 

 

 

 

 

 

 

도연언니가 따숩게 쳐다보면서

"되게 부끄러워하고 겸손해하네~아유~"라고 하니까

 

 

 

 

 

 

 

 

 

 

 

 

갑자기 "누나 같은 사람 만나고 싶어요 진짜" 

 

라고 갑분 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고백해서 전현무 파핳핳 하면서 뒤로넘어감ㅋㅋㅋ

권현빈 부끄러워하는 저 손 뭐냐고ㅋㅋㅋㅋㅋ

 

 

 

 

 

 

 

 

 

 

 

도연 : 아무말이나 해도 다 받아줘요 (따뜻)

 

 

 

 

 

 

 

 

 

 

 

 

권현빈이 "아 진짜예요"

 

(말투에서 진심이 느껴짐 영상보면) 

 

 

 

 

 

 

 

 

진짜 권현빈은 과거에도

 

 

 

 

 

이상형 얘기하다가

 

 

 

 

 

 

 

 

 

 

갑자기 도연누나 언급

 

 

 

 

 

 

 

 

 

 

자기혼자 사랑하고 있음

 

 

 

 

 

 

 

 

 

 

 

 

권현빈 : 아 이거 말로 표현을 못해요 느껴지는게 있어요

 

 

 

 

 

 

 

 

 

 

 

 

이왕 이렇게 된거 갑자기 영상편지하라는 전현무

 

 

 

 

 

 

 

 

 

 

 

권현빈 : 아 부끄러울 것 같은데..

 

 

 

 

 

 

 

 

 

 

 

 

장도연 : 묘하네.. 뻔히 옆에 옆에 앉아있는데

 

 

 

 

 

 

 

 

 

 

 

 

 

경청해주는 도연누나

 

 

 

 

 

 

 

 

 

 

 

 

 

현빈씨랑 무관하게 연하남도 관심 있냐고 묻자

 

 

 

 

 

 

 

 

 

 

 

 

전 연하남만 만나봤습니다 (^^)

 

 

 

 

 

 

 

 

 

 

 

 

그러자 환히 웃는 권현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녹화중 제일 환하게 웃었다는거 왤케 웃기지

 

 

 

 

 

 

 

 

 

 

 

둘이 덩치차이 뭐야.. 

권현빈 어깨 뭐야........

 

 

 

 

 

 

 

 

 

 

 

ㅋㅋㅋㅋㅋㅋ 도연언니 민망해서 급마무리

 

권현빈 덩치는 커서 누나앞에서 부끄러워하는게 귀엽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