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치원 때 고백을 너무 많이 받았다는 아이돌

브로쿨리 2020. 8. 30. 17:02

 

 

 

 

 

더보이즈 현재 (본명 이재현)

 

어렸을때 이미 완성된 이목구비...

실제로 유치원때 고백 많이 받았다고함

본인 말로는 유치원 때가 리즈였대ㅎㅎㅎㅎㅎ

 

 

 

 

 

 

 

 

 

조금 더 자라 초딩때

 

 

 

 

 

 

 

 

 

 

아주 조금만 더 자라 중딩때

중딩 때도 초딩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작아서 별명이 짝재 (작은 재현.. 큰 재현이가 반에 또 있었다고함)

 

 

 

 

 

 

 

 

 

 

 

갑자기 확 자라 고딩때

 

 

 

 

 

 

 

 

 

 

 

 

 

 

 

 

데뷔 이후 내내 존잘은 존잘

떡잎부터 남다르긴 했지만 성장 후에도 남다른 미모..ㅠ

 

 

 

 

 

 

 

 

 

 

 

짝재 별명은 어디가고 키도 180 넘게 장성하심

 

 

 

 

 

 

 

 

 

 

 

그대로 잘 큰 현재... 

존잘의 일생 너무 재밌을듯 안 잘생긴 순간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