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M 소속 후배들이 보아에게 궁금한 점은?

브로쿨리 2020. 8. 30. 17:01

 

 

 

같은 소속사 후배들에게

데뷔 20주년 기념 질문 받은 보아

 

 

 

 

 

 

 

 

 

 

 

 

 

엔시티 도영이의 질문

질문도 딱 도영이 같다ㅎㅎ

 

 

 

 

 

 

 

 

 

 

 

 

 

"가끔 '태연아' 하고 부르면 너무 수줍게 '안녕하세요'라고 답한다. 좀 더 다가와도 될 것 같다"

 

"(태연이는) 진짜 엘사 같다. 금발에 하얀 피부에. 

'Into the Unknown' 불렀을 때 실제 그 캐릭터가 나와서 부르는 느낌이었다"

 

 

 

오 보아랑 태연 둘이 살짝 어색어색한거 의외네ㅋㅋㅋ

둘다 보컬 강자 여솔 강자라서 나만 내적친분 쌓았었나봨ㅋㅋㅋㅋㅋㅋ

 

 

 

 

 

 

 

 

 

 

지성이 질문에 대한 대답

 

"20년이면 강산이 두번 변하는건데 

아직까지도 이 일을 즐겁고 재밌게 하고 있는 제 자신이 저는.. 자랑스러워요"

 

 

 

 

 

 

 

 

 

 

 

 

빨간맛 얘기하길래 레드벨벳인줄 알았는데 써니ㅎㅎ

보아 베프라고 함ㅎㅎㅎ

 

 

 

 

 

 

 

 

 

 

 

이거 윤아에요? 헉? 이러더니 너 죽는다~

태민아 너 까암짝 놀랄꺼다 핳ㅎㅎ 하는겈ㅋㅋㅋㅋ

 

 

 

 

 

 

 

 

 

 

역시 유노윤호

열정만수르다운 질문이네

 

 

 

 

 

 

 

 

 

 

보아는 진짜 좋아하는게 보여

노래랑 춤추는 걸 항상 즐기는 것 같음

그러니까 20주년까지 올 수 있었던 거겠지.. 언니짱ㅠㅠ!!

 

 

 

 

 

 

 

 

 

 

 

마지막 이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돌끼리 다 훈훈하고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