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니 화보를 본 블핑 팬들

브로쿨리 2020. 8. 30. 16:58

 

 

 

이번 엘르 화보컷에서

살짝 노출있는 옷을 입은 블랙핑크 제니

 

 

 

 

 

 

 

 

이걸 본 팬들 반응

 

1. 가려줌

 

 

 

 

 

 

 

 

 

 

 

2. 안보이게 덮어버림

 

그림 누가 그린거야? 진쨔 귀엽당ㅠㅠㅠㅠㅠㅠㅠㅠ

 

 

 

 

 

 

 

 

 

 

 

 

3. 납치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컷

오우 나 제니 이런 화보 첨 보는거 같아

 

 

 

 

 

 

 

 

 

4. 젠득이 춥다 이불 덮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는 딱히 엄청난(?) 노출도 아니다 싶은 사람도 있겠지만 팬들 마음은 또 다른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블랙핑크 셀레나랑 콜라보 노래 티저에서도

 

 

 

 

 

 

박채영 지켜!!!!!!!!! 하면서 다 가려주는 블링크들ㅋㅋㅋㅋㅋㅋㅋ

귀여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