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의외로 대식가인 배우

브로쿨리 2020. 8. 30. 16:57

는 박보검

 

 

 

 

 

과거 <1박 2일>에 출연한 박보검은,

주유권 따기 게임에서 500cc컵 이온음료를

무려 5잔 들이킴 ㄷㄷㄷ

 

 

 

 

 

응팔에서 1000ml 짜리 우유를 괜히 잘 마시는게 아니였어......

 

 

 

 

 

 

신 레몬 빨리먹기 게임에서 레몬 하나를 통째로 넣는 스킬

 

나는 살짝 맛만 봐도 미간 찌푸려지는데

평온하게 먹음....

레몬 먹는 모습인데 존잘이다 ㅠ

 

 

 

 

많이 먹는데도 깔끔하게 먹는게 포인트

밥숟가락 크기랑 쌈 접어먹는 스킬이 남다름

 

 

 

한 입 우왕 하고 먹는데 깔끔하게 잘 먹는다

 

 

 

 

음식 간 보기

 

 

 

먹으면서 다음 먹을거 대기중ㅋ

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

 

 

 

 

 

물은 입도 안대고 벌컥벌컥

 

 

 

 

 

 

라면 한 개도 다 못먹을 것 같은데..

의외로 많이 먹는 모습에 

사람들 놀람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 청춘>에서 나온 박보검 조식 한끼 분량

 

식빵도 나눠먹는거 아니고 다 자기가 먹는거 ㅇㅇ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하는 박보검은,

 

 

 

 

 

오는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비공개 입대 예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대와 관련 장소,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는데..

좀 아쉽긴 하지만...시국이 시국인지라..ㅠㅠ 

 

 

 

 

 

 

 

이미 드라마 촬영은 다 끝마쳤다고 함

몸 조심히 잘 다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