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러블리즈 예인이 단발도 존예다

브로쿨리 2020. 8. 30. 16:57

 

 

 

 

러블리즈 예인이,,,

 

워우

 

 

 

 

 

 

 

 

 

 

 

 

 

 

 

 

데뷔 후 긴머리만 고수하던 예인이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단발머리를 함 !!

(그것도 칼단발)

 

 

 

 

 

 

 

 

 

 

 

 

 

 

 

 

 

단발에 앞머리까지 ㅇ<-<

긴머리만 보다가 본건데 왜이렇게 찰떡이냐구요 ㅠㅠㅠㅠㅠ

 

 

 

 

 

 

 

 

 

 

 

 

 

 

 

 

 

단발로 자르는거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었는데

싹둑 잘릴 때 내 마음만 아팠나봄...

 

 

정작 예인이는 안아까워함ㅋㅋㅋㅋㅋㅋㅋ딱히 정은 없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이....우리 예인이......너무 예뻐 ,,,,,,,,

칼단발하니까 이목구비가 눈에 확 들어오는 늒힘ㄷㄷ

 

 

 

 

 

 

 

 

그리고 그 전의 긴머리 사진들 !!

 

 

 

 

 

 

 

 

예인이 긴머리도 사랑했던 사람 ㄴㅇㄴ

 

 

 

 

 

 

 

 

 

 

 

 

 

 

 

솔직히 이 얼굴에

긴머리든 짧은머리든 뭐가 중요하겠어.. 그치

둘 다 너무 잘어울림 사실

 

 

 

 

 

 

 

 

 

 

 

 

 

 

 

 

마무리는..........

 

틈새 홍보합니다.....

러블리즈.. 9월...1일... 컴백합니다....

타이틀곡.... Oblivi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