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애아니어도 레전드로 꼽는 아이돌 포카

브로쿨리 2020. 6. 23. 04:06

레전드 중에 레전드만 뽑아왔다

 

 

 

 

 

 

 

 

 

트와이스 쯔위

 

 

 

 

 

 

 

아이즈원 채원

 

 

 

 

 

 

 

엑소 백현

 

오 나 이거 포카사진인줄 지금 처음알았음

하도 여기저기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많이 돌아다니길래

백현이 셀카 찍어서 따로 올려준줄 알았는데

포카 였구나 ㄷㄷㄷㄷㄷ

 

 

 

 

 

 

 

방탄소년단 지민

 

 

 

 

 

 

 

엔시티 재현

 

 

 

 

 

 

 

 

레드벨벳 아이린

 

아이린이야 모든 포카가 레전드인건 알고 있는데

진짜 그중에서도 레전드 두장 뽑았음

저 모자 아이린이랑 볼콕은 ㄹㅇ.. 전설이지

 

 

 

 

 

 

 

 

그리고..... 진짜 "레전드"

 

 

 

 

 

 

 

 

 

 

 

 

 

미쳐벌인 조명

 

2018년도 정우 포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던 애가

 

 

 

 

 

2020년

포카 셀카신 됨

정우 포카 돈받고 판다는 얘기 들었는데 가격대 장난아니라매??

포카 한장이 앨범 가격보다 비싸다고 ㄷㄷ;;;

 

 

 

 

 

 

 

 

 

 

 

 

 

+ 트와이스 나연 추가!

 

 

 

너무 귀여워서 넣었음ㅎㅎ

확실히 트와이스 포카는 화려해서 볼 맛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