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나연이가 레벨 노래에서 젤 탐나는 곡

브로쿨리 2020. 6. 23. 04:05

 

 

 

 

서로 곡 탐나는거 많다고

예리는 트와이스 노래 메들리로 틀어놓으면 나오는 곡 노래 안무 다 출 수 있다함ㅋㅋㅋ

 

 

 

 

 

 

벨잘알 ㄷㄷ

써니사이드업 킹덤컴 캔디

이거 팬 아니면 잘 모르는 수록곡들 아님?

 

 

 

나연이가 레드벨벳 곡 중에서 가장 탐나는 곡은?

 

 

 

배드보이랑

 

 

 

빨간맛

 

두개 말하니까

예리가 둘중에 하나만 고르라고 함ㅋㅋ

 

 

 

그럼 빨간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히트곡 탐낸다고 둘이 같이 웃음 터짐ㅋㅋㅋ

근데 나연이가 빨간맛 하는 것도 보고싶다 엄청 잘어울릴 것 같음 

나연이 비주얼도 워낙 상큼상큼해서 잘 살릴거 같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