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수상에 재치있게 받아친 안영미

브로쿨리 2020. 6. 9. 15:19

2020 백상예술대상 여자예능상 시상중

(후보-김민경, 박나래, 안영미, 장도연, 홍현희)

 

여자예능상 후보들이 화면에 올라오자

갑자기 너나할 것 없이 치명적임을 연기중

 

 

 

 

시상자 전현무가 "oh" 한마디 뱉고

발표 직전이니 더 몰입해서 연기해달라고 함ㅋㅋㅋ

 

 

"2020 백상예술대상, 나혼자산다 박 나 래 !"

 

 

 

깜짝 놀란 박나래와 물개박수 중인 다른 후보들

 

 

 

 

다들 축하해주는데 혼자 빡친 안영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렬히 축하해주는 안영미

 

 

 

알록달록 색동옷입고 홍해를 가르는 수상자

 

 

무대에 올라 카메라와 아이컨택중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이런 옷은 어디서 구하는지

꼭 좀 말해달라는 말과 함께 쿨하게 퇴장하는 전현무

 

 

수상 소감 말하는 박나래

이와중에 마이크가 너무 높음 ㅋㅋㅋㅋㅋㅋ

 

 

안영미 결국 마스크 쓰고 묵언수행중ㅋㅋㅋㅋㅋㅋㅋ

촬영도 거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을 본 박나래가 "축하해주시는거 맞죠..?" 라고 함 ㅋㅋㅋ

 

이 상황이 너무 웃긴 김민경ㅋㅋㅋ

 

아쉬움에 눈물흘리는 홍현희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가 높네요.." 하니 옆자리로 안내하는 전현무

총총총 이동하는거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여기 계신 분들 중에 혼자 사시는 분 계시면

꼭 '나혼자산다' 나와달라며 홍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있는 패널?과 의상이 셋뚜셋뚜라며 좋아하는 나래

그걸 바라보는 베프 장도연의 따뜻한 미소로 마무리!

 

 

 

 

 

 

 

 

 

 

 

 

 

+) 시상식 후, 안영미 SNS

 

 

 

"나래야 진짜 축하해 ^^ 시상식 다신 안 가"

#시상식 #다신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말은 저렇게 하고선 같이 후보에 오른 개그우먼들에게 꽃다발 돌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