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돌 선후배가 첫만남때 준비한 것

브로쿨리 2020. 6. 9. 15:17

 

 

 

 

로드투킹덤에서 베리베리랑 TOO 첫 만남에서

 

베리베리는 TOO 멤버가 10명이라 꽃 10송이 준비함

 

 

 

 

 

 

 

 

 

연예인 따로 만나는게 처음이라...

 

 

 

 

 

 

 

 

아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대 데이트 방법을 왜 검색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티오오는...

 

 

 

 

 

 

 

 

 

 

베리베리 만난다고 

아이스크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사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참고로

베리베리 데뷔일 2019년1월9일

TOO 데뷔일 2020년 3월 18일임

 

TOO 데뷔곡이 Magnolia (매그놀리아)라서 목련 준비한거 ㅇㅇ

 

 

 

 

 

 

 

 

암튼 서로 열심히 준비해와서는

아이스크림만 뇸뇸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