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컨셉에 진심인 아이돌

브로쿨리 2020. 6. 9. 15:17

 

 

은 디원스

 

브이앱하면서 명화 특집이라고 멤버들 다 분장하고 나왔는데

디테일이 미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근 = 밥로스

밥로스 분장 미친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그린거 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현수 =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피부좋고 이뻐서 살짝 놀람,,,ㅋ

그리고 그 그림이랑 너무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유준 = 반 고흐

누가 명화 컨셉 정해줬는지는 몰라도 팬들 재밌었겠다

벌칙도 아니고 멤버들이 단체로 저렇게 컨셉 정해서 꽁냥꽁냥 노는거 얼마나 즐거워....

 

듣고있니 내돌..?

 

 

 

 

 

 

우진영 = 피리 부는 소년

.....뭔지모르지만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담 = 김홍도 '씨름' 엿장수

씨름에 나오는 그 엿장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걸 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 스포 V LIVE 다들 잘 보셨나요~? 

저희가 처음으로 분장을 한 거 같은데 잘 어울렸나 모르겠네요

오늘 됸리들과 같이 특별한 경험을 한 것 같아서 너무 재밌었어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찾아뵐 테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헤헤

 

 

 

팬들 다들 꿀잼 브이앱이었다고 후기 올라오던뎅 부럽댱ㅜㅠㅠ

 

 

 

 

 

 

 

다른 멤 분장이 하고 싶었던 우진영

 

 

 

 

[#우진영] 녕이두 밥로스 선생님 반 고흐 선생님 해볼래애애애애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