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지훈 ㄹㅇ 웹툰 찢고 나온 수준

브로쿨리 2020. 6. 9. 15:17

 

 

박지훈 이번에 웹툰 <연애혁명> 캐스팅 됐잖어

 

*모르는 친구들을 위해 짧게 설명 들어감

'연애혁명'은 232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에게 한눈에 반한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공주영 커플을 중심으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을 담아낸 개그 로맨스

 

 

 

 

암튼 이런 내용인데 거기서 박지훈이 '공주영'역을 맡았음

근데 이번에 영통 팬싸했단말야

 

 

 

 

 

 

 

박지훈 웹툰 찢고 나옴

 

 

 

 

 

 

 

 

이걸 어떻게 하나 설마설마했는데

 

 

 

 

 

 

 

ㄹㅇ 잘함

너무 찰떡이라 눈물흘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벌써 공주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야 윙깅이에게는 껌이지

 

 

 

공주영 역할이 애교, 의리, 성격, 춤, 노래, 외모까지 다 갖춘 17세 고등학생인데

왕자림으로 시작해 왕자림으로 끝나는 하루를 보낼 만큼 어디서도 보기 힘든 순정남인 동시에,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이는 매력의 소유자랬거든?

 

 

 

 

 

 

 

박지훈 벌써 너무 잘해서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입틀막하고 좋으면서도 괜히 안했으면 좋겠다했는데... 하 내가 바보 멍청이였어.. 

지훈ㅇ.. 아니 주영아 미안해ㅠㅠ 그냥 사진만 봐도 찰떡이다 진짜

 

 

 

 

 

 

 

 

 

 

 

 

 

 

 

 

 

+ 덥즈 영훈이도 나와!!

 

 

(영훈) 처음이라 떨리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화이팅

 

 

 

공주영의 십년지기 절친이자 시크하지만 장난기 많고 은근히 다정한 인기남 이경우 역

차갑고 날카로운 외모와 달리 다혈질에 싸움도 잘하고 게임을 좋아하는 17세 고등학생 캐릭터이고 박지훈과 브로맨스를 선보인다고 함..... 기대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