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찬이가 멤버들한테 받은 생일선물

브로쿨리 2020. 6. 9. 15:16

 

 

2000년 6월 6일생인 해찬이가

생일 선물로 멤버들에게 받은 선물 말해줌ㅎㅎ

 

 

 

 

 

 

마크 > 아이폰 SE2 레드

 

오... 대박 마끄리bb

 

 

 

 

 

도영 > 버버리 심볼 프린트 레더 반지갑

 

++ 제육볶음 ((사준건지 해준건지 모르겠음

 

 

 

 

재현 > 샌들

 

무슨 샌들인지는 모르겠고 샌들 사줬댕

 

 

 

 

 

태용 > 아이패드 선물했는데 

배경 깨알같이 태용 자기 사진으로 하고 선물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니 >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 tmi 선물 공개할 때 현재 쟈니가 방에서 모기잡아주고 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 > 버킷햇 선물해줬다고...

 

이 외에 드리미들이랑은 다같이 밥ㅇㅇ

와 나도 엔시티하고싶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