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가요 1위발표 후 오열하는 은하

브로쿨리 2020. 2. 17. 14:38







유난히 삐쭉이는 입 하나








리더 언니랑 눈 마주치고 삐죽삐죽 입모양이 더 커지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터진 크림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얘 울어요~이 언니 울어요~~~~~~~



(벌써 놀리기 시작하는 주변인들)














달래면 달랠수록 더 우는 은하보고

(정예린 양쪽 볼 잡고 있는거 너무 언니같아..)









귀여워 죽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 보면 다들 웃느라 핰꺅컄컄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물은 나는데 사진은 찍어야한대요 gif.








눈물이 나서 리듬을 타보지만 더 슬픔 gif.














왈칵 왈칵 하지만 잘 참고 있었는데 콘서트 소감 물어봤을때 gif.

(카메라 감독님도 빵터짐ㅌㅋㅋㅋㅋㅋㅋㅋㅋ)









터진 크림빵이라고 별명 지은 사람 진짵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너무 찰떡이야......















너무 우는 짤만 있으니까(행복해서 우는 짤이지만!!) 막짤은 그냥 내가 좋아하는 정은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