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더 킹 : 영원의군주>에 출연중인 이민호와 김고은

브로쿨리 2020. 6. 8. 00:55

드라마 <더 킹 : 영원의군주>에 출연중인 이민호와 김고은

 

난 이민호가 그동안 맡은 역할들이 좀 과묵하고 그런편이라서,,

실제 성격도 그럴 줄 알았거든?!

근데 좀 의외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제발회에서 김고은이 자기가 맡은 캐릭터를 설명하는데

 

 

 

 

 

6년 선배인 이민호가 편하게 해줬다고 말하면서

이름 끝마다 '선배'라고 붙임

 

 

 

 

 

그러자 갑자기 김고은의 마이크를 뺏어서,,

 

 

 

"그렇게 편하게 해줬는데도 

고은씨도 그렇고 (우)도환씨도 그렇고 

아직도 선배라고 불러요.

이 친구들이 언제 '형, 누나'라고 불러....아........."

 

 

MC : 오빠오빠!!!

 

 

"저희 굉장히 끈끈합니다 ^^"

 

 

 

 

 

그리고 좀 지나고 나서 MC가 

온라인중계 이제 마칠 시간이다~ 라고 말하니까

 

 

 

"왜요? 더하셔야죠!

온라인은 더 프리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옆에 있던 김고은이 이민호의 마이크 뺏어들고 사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선배ㅋㅋㅋ인 이민호를

워워워 아기 다루듯이 만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 장꾸 성격이였어?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