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리베리 강민 캐스팅썰

브로쿨리 2020. 6. 8. 00:53

 

 

 

 

 

베리베리 강민이가 직접 말해준 

본인이 캐스팅 당했던 이야기

 

 

 

 

 

 

 

 

 

 

 

 

 

 

 

 

 

 

사람이 엄청엄청 많은 축제에서 공연보고 있던 강민이에게

어떤 사람이 걸어오더니 건넨 말

 

 

 

 

 

 

 

 

 

 

 

 

 

 

 

 

 

 

 

 

 

 

"혼자 너무 반짝이셨어요."

 

 

 

 

 

 

 

 

아니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 담당 직원분 멘트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없다고 했을때 속으로 됐다 됐어!! 소리질렀을듯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직원이었어도 바로 달려갔을 얼굴이긴 하다 강민이가

 

 

 

 

 

 

 

 

 

 

 

 

그렇게 젤피에서 데뷔하게된 강민이 데뷔 초 비주얼

 

 

 

 

 

 

 

 

크.. 역시 젤피 캐스팅 너무 잘ㅎ ㅐ

프엑 민규도 그렇고 강민이도 그렇고 둘 다 얼굴 최고야

 

 

 

 

 

 

 

 

 

 

 

 

현재 강민이 비주얼

 

 

 

 

 

 

 

 

 

 

 

젤피 참각막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