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운이 생일에 SF9멤버들이 보냈던 문자

브로쿨리 2020. 6. 8. 00:53

작년 로운이 생일에 셒구 멤버들이 로운이에게 보낸 문자들

로운이는 그때 어하루 촬영중이었던거 같은데

카톡에서 멤버들 성격 보임ㅋㅋㅋ

 

 

 

 

 

 

 

 

 

영빈

 

"고생 많을텐데 생일 축하해"

 

 

 

 

 

 

 

재윤

 

"생일축하해♥ 콘서트도 화팅하쟈!"

 

 

 

 

 

 

 

주호

 

"항상 고맙고 생일 축하해 사랑해"

 

 

 

 

 

 

 

태양

 

"같이 조금만 더 힘내자 생일축하해"

 

 

 

 

 

 

 

인성

 

"석우야! 생일축하해 화이팅!!"

 

 

 

 

 

 

 

휘영

 

"오래살고 오래살고 오래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원

 

호사가 다원 기프티콘 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작다니까 그냥 먹으라면서

(바로 감사히 잘먹겠다는 로운이도 귀욥)

 

 

 

 

 

 

깊티 하나 더 쏘는거....

거기에 "남 주지 마"

 

오졌다.. 멘트 오졌다....

 

 

 

 

 

 

 

 

 

 

그리고 대망의 우리 막내

 

 

 

 

 

찬희

 

"ㅅㅊ"

 

 

 

 

 

 

 

문자 보내준 것만으로도 기적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이라도 한게 어디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