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ENFP의 정석인 박지훈 옷차림

브로쿨리 2020. 6. 8. 00:51

 

 

 

 

저런 무지개 티셔츠 누가 입어 했는데

 

 

 

 

 

 

 

 

 

 

 

 

 

 

 

 

 

 

 

 

 

 

 

 

 

 

 

 

 

 

 

 

 

 

 

 

 

 

 

 

 

 

 

 

 

 

 

 

 

 

 

 

 

 

 

 

 

 

 

 

 

 

 

 

 

 

 

 

 

 

 

 

 

박지훈이 입더라.................

 

 

 

 

 

세상 화려한 박지훈 출근룩

온몸으로 '나 박지훈이야'라는 걸 뿜뿜하는거 같음

 

 

 

 

 

 

 

 

그리고 평소 그의 옷차림

 

 

 

독개구리 풀셋

 

 

지훈아.. 나 너가 이런거 구하는게 더 신기해..

독개구리라니ㅠㅠㅠㅠㅠㅠ

 

 

 

 

 

 

 

 

 

반반 후드

 

 

옷 기깔나게 잘입을꺼같이 생겨서는 

앤프피라고 온몸으로 발산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은 언제나 세 가지 이상

 

 

 

솔직히 처음에 엔프피인거 의심했는데

평소 입는 의상 보고 파워 납득한 사람 ... 그거 ㄴㅇㄴ

 

 

 

 

 

 

 

 

 

 

 

 

 

애착 패딩은 노랑 개나리 패딩

 

 

 

 

 

 

 

 

 

 

 

담요도 평범하지는 않음 근데 잘 어울림 

 

뭐... 이런것만 모아와서 그런데 

윙깅이 평범하게 예쁘게 입은 적도 많으니까 오해는 하지말아죸ㅋㅋㅋㅎㅎㅎ

 

 

 

 

 

 

 

 

 

 

이건 그냥 볼 때마다 첫사랑 느낌나섷ㅎ

내 최애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