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진이 외모에 자신감 잃었을 때

브로쿨리 2020. 6. 8. 00:51

 

* 방탄소년단 글입니다

* 방탄소년단 진 얼굴 영업 글입니다

 

 

 

 

 

 

 

 

 

 

 

 

 

 

 

 

 

 

 

 

 

 

 

 

 

 

 

 

 

 

 

 

 

 

 

 

 

 

 

 

 

 

 

 

 

 

 

 

 

 

 

 

 

 

 

 

 

 

 

 

 

 

 

 

 

 

 

 

 

 

 

 

 

 

 

 

 

대취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하게 된 진

 

 

 

 

 

 

 

 

ㄹㅇ 상투 틀고 산적수염이라 처음에 그냥 넘어간 팬들도 있었음

(+옆에는 정국이)

 

 

 

 

 

 

 

 

 

 

 

 

 

 

 

 

 

뮤비 처음 봤을 때

 

 

"저 뒤에 사람 왤케 시강이지? 왜 카메라 뚫어지게보지? 

얼굴 너무 작은데 존잘인ㄷ....?"

 

 

 

 

 

 

 

 

 

 

 

 

 

 

 

 

 

 

 

잠깐ㅁ... ㅅ..석진이 아니야????? 

우리애잖아???!!!! ㅅ..석찌야!!!!!!!!!!!@!!! (의식의 흐름)

 

 

 

 

 

 

 

 

 

 

 

 

 

 

 

 

 

 

 

 

 

 

뮤비 비하인드 영상 속

수염 붙인 방탄소년단 진의 얼굴.gif

 

 

 

 

 

 

 

 

 

 

 

 

 

 

 

 

수염을 붙여도 예쁜 미모에 호들갑 떨면서 앓고 있는데 

평소와 다르게 묘하게 시무룩해 보이는 석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수염을 붙인 자신의 모습이 낯설고 자신감을 잃어서ㅋㅋㅋㅋ

 

 

 

 

 

 

 

 

 

<자신감을 잃은 왕귀염둥이 특징>

 

*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지 못함 (갈 곳 잃은 동공)

 

* 말 수가 눈에 띄게 줄어듬

 

* 장난을 덜 (안)침

 

* 어깨가 한껏 쳐져있음

 

* 힝구입

 

* 스스로 얘기하거나 다짐함

 

 

 

 

 

 

 

 

 

 

(처피뱅하고 자신감 잃어서 카메라 못 쳐다보고 힝구입)

 

 

 

 

 

 

 

 

 

 

 

 

 

비하인드 공개 직전 브이앱에서도 

 

 

 

 

 

 

"그걸 보고 확신이 들었어요. 전 수염을 기르면 안되겠다!"

 

 

(자신감 떨어질 때 주로 혼자 다짐하는 타입ㅇㅇ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데리고 온 수염 없는 버전

 

 

 

 

 

 

 

수염 없으면 도저히 저잣거리 김씨로 안 보여서 어쩔 수 없이 수염 붙였다는 썰도 있음

그저 도련님상.....  얼굴로 장원급제할 상...

 

 

 

 

 

 

 

 

 

 

 

 

옛날이지만 다시한번 보는

벌칙으로 한복 입고 출국 했던 진

 

 

 

 

 

 

 

 

 아 참고로 한복도 잘어울리지만 

 

 

 

 

 

 

 

서양왕자 스타일도 잘어울리는 편ㅇㅇㅇㅇ

 

 

 

 

 

 

 

 

 

 

 

 

 

마지막으로 한복과 수염이 없는ㅋㅋㅋㅋㅋㅋ

대존잘 월드와이드핸썸 방탄소년단 진

 

 

 

 

 

 

 

솔직히 힝구입 할 필요가 없는 외몬데...

자신감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라고 석진아

넌 맨날 24시간 365일 자심감 뿜뿜해도 되는 얼굴이야ㅜㅜㅜㅜㅜ그거 알아둬라ㅠㅠ

 

 

 

 

 

 

 

 

 

 

 

 

 

 

 

♥ 왕자야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