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태희와 이효리가 싸우던 그 영상

브로쿨리 2020. 6. 6. 08:32

<놀면 뭐하니?>에서 과거 김태희랑 싸우는 영상이 나왔는데,,,기억나?ㅋㅋ

그걸 본 비가 가족은 건드리지말라고 했던,,,, 그 영상!!!!!!!!!!!!!!!!!!!

 

방송에선 싸우는 장면만 나왔는데,

그 내막(?)을 가져왔음ㅋㅋㅋㅋㅋ

 

 

 

 

 

 

자전거를 타고 가던 이성진과

지나가던 핑클이 부딪힘 

 

 

 

이성진은 앞 잘 보고 다니라고 화를 냈다가,

 

 

오히려 이효리한테 맞음ㅋㅋㅋ

(근데 저 글러브는 갑자기 어디서 나온거야?ㅋㅋㅋㅋㅋ)

 

 

 

그러고선 이성진이 타고 있던 자전거 까지 뺏어갔고

 

 

이성진은 이 사실을 김태희에게 알림

 

 

결국 한 판 붙게 된 이효리와 김태희

(와......이거 분명 18년 전 자료인데.........어쩜 둘 다 미모는 그대로냐 ㅠㅠ)

 

 

 

근데 왤케 둘이 싸움 잘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서로 같이 넘어지기도 하구요 ㅋㅋ

 

 

이효리 공중 돌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한 대 씩 치고,

 

 

이번엔 날아오르는 태쁘 ㅋㅋㅋㅋㅋ

 

 

아까 이효리 공줄 돌기(?)도 글코,

뭔가 조잡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로 최후의 한 방을 날리더니...

 

 

 

 

 

 

"야 우리 잘 맞는 거 같지 않냐"

 

 

서로의 실력에 감탄하더니 급 친구 먹고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

 

 

은 2002년에 방영한 시트콤 '레츠고'

 

 

 

 

 

 

 

 

 

 

둘이 싸우고 화해도 했으니(?),,,같이 혼성그룹 하는건 어떨까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