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미 남동생 찐머글

브로쿨리 2020. 6. 6. 08:28

 

 

MBTI 모른다는 말에

그때 그 문찐새끼 막내동생ㅋㅋㅋㅋㅋㅋ 머글 그 자체를 보여줌

 

(문찐 : 대중문화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선미랑 선미남동생 둘이랑 찐세계라고 유튜브 컨텐츠 시작했거든?

각종 덕후를 만나보는 프로그램임

트와이스 덕후를 만나보는데..

 

 

 

 

 

 

 

나이가 안돼서 공방 못간다는 원스ㅜ_ㅜ

 

 

 

 

 

 

 

 

 

 

그럼 비공개방송만 가시는 거예요?

 

 

 

 

 

 

 

 

 

 

공개방송도 못가는데 비공개방송을 어떻게 가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당연한 걸 물어보는 머글

 

 

 

 

 

 

 

 

 

 

 

 

 

 

자필사과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의 1도 없이 혼자만 진지한게 포인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찐머글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