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씨스타 데뷔 10주년이구나

브로쿨리 2020. 6. 6. 08:28

 

 

6월 4일 씨스타 데뷔 10주년

헐... 씨스타 데뷔 10주년이래 ㄷㄷㄷㄷㄷㄷㄷ

벌써 10주년이라니 시간 왜이렇게 빨라?;

 

 

 

 

10주년 기념으로 멤버들이 인스타 올려줬옹

 

 

 

보라

멤버들끼리 씨스타 활동 때 냈던 앨범들고 사진찍자고 얘기했나봐

ㅋㅋㅋㅋㅋㅋ다 같은 사진 올렸는데 멤버들마다 앨범 다 다름ㅋㅋㅋㅋㅋㅋ

 

 

 

 

 

효린

내 여름 책임져주던 언니들이었는데ㅠㅠ

씨스타 재결합 안하려나... 안하겠지............?ㅠㅠㅜㅜㅜ

 

 

 

 

 

 

소유

씨스타 해체 후 여름이 찾아오지 않고 있습니다,,ㅠㅠㅠ

솔로라도 좋으니까 여름 노래 내줘요

 

 

 

 

 

 

다솜

아직도 씨스타 갑자기 해체한다고 했을 때 생각하면 좀 아쉬워짐

잘나갔다고 생각했는데ㅠㅠ

 

 

 

 

소유는 10주년 지하철 광고도 보러간거 같더라

 

 

 

 

 

 

 

 

 

씨스타 없는 여름 심심허다,,

여름하면 씨스타였구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