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팬 선물 받고 눈물 보인 신인 여배우

브로쿨리 2020. 6. 6. 08:27

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본과 실습생 쌍둥이 '윤복'으로 출연한 조이현 배우

 

 

 

 

드라마 종영하고 V라이브를 하는데 

갑자기 놀람

 

 

스태프 "오늘 팬분이 보내주셨어요!"

 

 

눈물 터짐ㅜㅠㅜㅠㅜㅠㅠ

 

 

 

윤복 캐릭터로 케이크 만들어서 보낸 팬

 

 

 

감동 받아서 계속 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눈물 후두두둑 떨어짐 ㅜㅠ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

뭔가 짠하면서도 귀엽다 ㅠㅠㅋㅋㅋㅋㅋ

 

더더더 흥해서 슬의 시즌 2에도 출연하자 윤복아!!!!!

 

 

 

 

 

 

 

 

 

 

 

 

 

 

 

 

 

 

 

 

 

 

 

헐 ....대박 

윤복이가 연이였다며???????????????????? 나 지금 앎 ㄷㄷㄷㄷ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선호(우도환)이랑 사약길 걷던 그 연이라니...ㅠㅠㅠㅠ

와........연기 잘했는데.....내 눈물 버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