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재숙 문지윤 사망 애도

브로쿨리 2020. 3. 19. 09:06

2020년 03월 19일 08시 55분 급상승검색어 키워드 입니다.
'하재숙 문지윤'에 대한 자세한 내용는 아래에 뉴스와 댓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 향년 36세

배우 문지윤이 급성 패혈증으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항년 36세.소속사 가족이엔티는 19일 “문지윤이 지난 18일 오후 8시 56분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문지윤은 최근 인후염 증세로 병원에 입원했다. 급성 ..

www.sedaily.com

 

"소주잔 기울여주던 내동생, 누나가 미안하고 고마워"…하재숙, 故문지윤 애도 | SBS 연예뉴스

배우 하재숙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동료배우 문지윤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하재숙은 19일 오전 자신의 SNS을 통해 고인을 향한 그리움을 전했다. 하재숙은 "우리 지윤이.

sbsfune.sbs.co.kr

 

하재숙, 故문지윤 애도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렴” [전문]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렴.” 배우 하재숙이 급성패혈증으로 지난 18일 사망한 배우 고(故) 문지윤을 애도했다. 그는 문지윤의 비보가 들린 19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이 소주잔 기울여 주던 내 동생... 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 말고 편안하길...”이라는 글을 올렸다. 하재숙은 문지윤과의 추억을 되새긴 뒤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데...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슬픔을 드러냈다. 다음은 하재숙 애도글 전문 우리 지윤이.

www.tvreport.co.kr

실시간 뉴스를 확인해주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스 #실시간검색어 #실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