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킹덤2 킹덤3 시작하는 드라마

브로쿨리 2020. 3. 14. 22:43

는 킹덤 시즌2!!!!!!!!!!!!


<킹덤 시즌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첫방을 앞두고 주연배우들의 인터뷰가 진행됐는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받았음



ㅋㅋㅋ그러고 보니 그러네 ㅋㅋㅋㅋ

상투 튼 거 보니까 장가를 간 것 같은데,,,수염이 없음;;;



이에 주지훈이,,




 


14세~ 15세로 추정된다며 ㅋㅋㅋㅋ




올해 39세인 주지훈이 

14~15세로 추정되는 인물을 연기하다니....



 

그리고 2년 동안 같은 옷이라고 옷 좀 달라고 호소한 배우는..... 


의녀 '서비'역할의 배두나 ㅋㅋ 

지난 시즌 내내 의녀복 한 벌만 입고 나왔다고..................ㅜ



근데 2년 내내 같은 옷만 입히기엔 피지컬이 아까움 ㅠㅠㅠㅠㅠ















<킹덤 시즌2> 레드카펫에서,,




주지훈 188cm / 배두나 171cm 

둘 다 모델 출신 맞음 ㄷㄷㄷㄷㄷ





 

킹덤 시즌1 레드카펫

와...포스 쩐다 ㄷㄷㄷㄷㄷㄷ 






주지훈 x 배두나 x 류승룡 화보 촬영

여윽시 모델출신인 배두나랑 주지훈이 센터에 오니까 뭔가 사악해지고 섹시하다..

 


 

 

조선시대 런웨이



 

2019년 런웨이



둘이 한 번 로코좀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킹덤 3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