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시 호날두 안 부럽다는 아이유

브로쿨리 2020. 3. 8. 18:02

아이유 러브포엠 서울콘서트 때

 

"오늘 팬들의 응원도 엄청났었어요!!"

 

 

 

 

 

 

 

"아 대단했어요 정말"

 

이때가 아이유 콘서트 360도로 했을 때였음

그래서 서라운드로 들렸다고 하는거 ㅇㅇ

 

 

 

 

 

 

 

 

그리고 갑자기 비유를 하기 시작하는데,,,

 

 

 

 

 

 

 

 

"메시, 호날두 안 부러워요."

 

 

 

........?

 

 

 

 

 

 

 

 

 

 

 

 

 

 

 

아이유 마르세유 턴! (경호원님 능숙하게 따돌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면전환 미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뜬금없고 연관이 1도 없어보이는데 이해 가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다른 직종에서 잘 따왔엌ㅋㅋㅋㅋㅋ

 

 

 

 

 

 

 

360도 공연 했을 때 공연장 전경

진짜 쩔지않니ㅜ 

대단하지 않을 수가 없는 광경임 아이유도 유애나도 너무 즐거웠겠다

 

 

 

 

 

 

 

아이유 너무 대단해♥

ㄱㅇㅇ 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