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귀엽게 노는 씨아이엑스 덕질 포인트

브로쿨리 2020. 3. 6. 23:56

 

 

 

씨앗이들 인스타에 한장의 사진이 올라옴

막내 현석이가 진영이랑 찍었다고 하면서 올려준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워너원 시절 판넬이랑 같이 셀카 찍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을 본 배진영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또 답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것도 판넬이랑 같은 포즈로

 

 

 

 

 

 

 

배진영 센스 봐라

얘네 노는거 너무 깨알같고 귀여워ㅜㅠㅠ

 

 

 

 

이건

팬이 합성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진자 기엽다

애기들인가??ㅠ

배배는 어쩔때는 완전 오빠같다가 또 이런거 보면 애기애기하고

내 맴을 들었다놨ㄷ ㅏ 들었다놨다ㅎ ㅐ,,,

 

 

 

 

 

지냥이 현떠기ㅠㅠㅠ 누가 21살 20살이랫냐..ㅠㅠㅠ 

1개월 20개월 아가들이구만..ㅠㅠ졸귀탱 씨앗이들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