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혼자 산다 이장우 편 하이라이트

브로쿨리 2020. 3. 6. 23:53

나혼산에 이장우가 나왔을 때,

기안84랑 이장우가 발목이 보이는 옷이라서 그런 말을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각밍아웃 하는 기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 84의 각질 목격자 속출

 

 

 

 그래서 손담비가 로션 바르면 된다고 하니까 

 

안 바른다는 이장우와

발에다 무슨 로션이냐는 기안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작된 무지개 남자 회원들 보디로션 논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우와 이시언은 안 바른다고 함

 

 성훈은 보디 로션 자체가 없다고 함

 

기안84는  대충 사는 거지 뭐 발목까지 신경 쓰냐며...

역시....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손담비가 건조해서 피부가 갈라지잖아요 라고 말하니까

 

 

이장우가 남자들은 잘 안 건조 하다고...

 

네????엥?????????????

 

 

이시언이 말하기를 남자들 대부분이 바르지 않는다면서,

성훈은 배우하면서부터 바르기 시작했다고 함

 

 

바르기엔 벌써 늦었다는 이시언

 

 이번생은 건조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관리는 늦었다고 생각할 때 끝난 거라는 이시언ㅋㅋㅋㅋㅋ

 

 

남자들 대부분 바디로션 안 바르고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