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지민 언니는 왜 맨날 같은티만 입고다녀요?

브로쿨리 2020. 3. 6. 23:52

 

한지민 팬 분이 한지민에게

뭐 좀 물어봐도 되냐면서 주접을 한 번 해보기로 함ㅋㅋ

(영상은 찍은지는 좀 됐는데,,업로드 한건 최근임)

 

 

 

팬이 뭐 물어봐도 되냐고 하니까

뭐? 이러면서 대답하는 한지민

 

 

 

팬 : 왜 맨날 똑같은 티만 입고 다녀요?

 

 

 

 

 

 

 

 

 

 

 

 

 

 

 

 

 

 

 

 

 

 

한지민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같은 티만 입는 다는 말에,,

'내가 무슨 티 입지?' 라면서 생각 중...ㅋ

 

 

 

그러자 팬이 큐티! 라고 말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분에 말에 의하면 

아무도 정말 아무도 반응을 해주지 않아서

민망하셨다고 함ㅋㅋㅋㅋㅋ

(한지민 팬 분도 귀여우심ㅋㅋㅋㅋ)

 

 

 

 

 

 

외면하고 갈 길 가던 한지민이

고개를 돌려서 팬 분에게

 

"언니 그런거 힘들어하는 거 알지?"ㅋㅋㅋ

 

 

"내가 어디가 큐티하니?"

ㅋㅋㅋㅋ

 

(언니는,,,큐티에 프리티, 뷰티까지 다 합니다....)

 

 

 

 

그런건 어디서 배워오는거야ㅋㅋ

힘들다,

아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배우들 이런거 보면 반응 넘 귀엽고 잼있어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