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투바투 데뷔 1주년이라고 셀카

브로쿨리 2020. 3. 6. 23:52

 

 

아니 투바투 벌써 데뷔 1주년이래ㅠㅠ

작년 3월 4일에 데뷔했는데 벌써벌써ㅜㅜ 

모아들끼리 모여서 1주년 해시 올리면서 자축하고 있는데 멤버들이 와서 셀카 투척하고 갔음

 

 

 

 

 

 

 

벌써 팀이생기고 나서 1년이 지났다는게 너무 감격스럽네요... 

1년동안 참 행복한 일들이많았던것같아요! 파노라마 추억들이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용 ㅎㅎ  

진심으로 고마워요 모아분들,멤버들 항상 나의 버팀목이 되어줘서 고마워용>3<

 

#투모로우바이투게더#OneDreamWithTXT

 

 

 

 

 

투바투 단체 사진을 시작으로 개인 셀카들도 올려준 애긔들ㅜ

 

 

 

 

 

 

 

(범규)

 

모아분들과 함께한 지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

항상 곁에 있어 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모아

내일도 함께하자!

 

 

 

 

 

 

 

 

 

 

 

(수빈)

 

수빈입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네요

정신없고 힘들었던 일 년 사이에 멤버들과 모아 여러분들의 도움과 사랑이 있었기에 

불평불만 없이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TOMORROW_X_TOGETHER #수빈 #SOOBIN

 

 

 

 

수빈이는 이 셀카 올리고서는

 

 

 

 

 

 

 

올렸던 셀카가 중복이라는 소문을 들어서... ㅎㅎ 특별한 날인만큼 다른 셀카도 올려봐욥

#TOMORROW_X_TOGETHER #수빈 #SOOBIN

 

 

 

중복 셀카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찍은 셀카들로 다시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긔여워,,,,,

 

 

 

 

 

 

 

 

 

 

 

(연준)

 

#모아사랑해

#MOA_I_Love_You

#MOA와_함께한_365번째_내일

#MOA_OurStartLine

#OneDreamWithMOA

#MOA_TXT_내일도_모레도_함께해

 

 

 

연준이는 팬들이 1주년 축하한다고 달아준 해시태그를 다 팬덤명으로 바꿔서 올려줬어... 

최 연 준 개 쏘 스 윗!!!!!!!!!!!!!!!!!!!ㅜ!!!!!!

 

 

 

휴닝이랑 태현이 개인 셀카는 안올라와서ㅜ

올라오면 여기에 또 추가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