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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10.6 PBE 패치노트

브로쿨리 2020. 3. 5. 19:35

전략적 팀 전투 : 갤럭시 패스


충돌 현장, 급유소, 부유 정원 결투장 스킨 추가


기본 폭탄 효과 추가

갤럭시 2020 이벤트

직접 확인하지 못해서 임의 번역했습니다.


갤럭시 2020이라구, 갤럭시 2020 이벤트 토큰, 갤럭시 2020 주머니 추가.

스킨

 


암흑의 별 모데카이저가 PBE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단일 챔피언 모드


PBE에 단일 챔피언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단일 챔피언 모드도 이제 무작위 총력전과 URF 모드처럼 챔피언별 밸런스 조정을 사용합니다.

밸런스 패치

 오공 (본서버와 비교한 내용)

(이전 PBE와 달라진 내용에는 *표시)
기본 체력 : 577.8 -> 540
기본 마나 : 265.84 -> 300
성장 마나 : 38 -> 45
기본 마나 재생 : 8.042 -> 8
기본 마법저항력 : 32.1 -> 28

 P - 바위 피부

추가 방어력 : 근처(1400 거리 안)의 챔피언 1명 당 4/6/8 (1/7/13 레벨에서) -> 5~11(레벨에 따라)
추가 마법 저항력 : 삭제
[신규] 이제 활성화 시 5초당 최대 체력의 0.5%의 체력 재생을 얻습니다.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를 공격하면 5초 동안 패시브 방어력과 패시브 체력 재생이 50% 증가하며, 1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 30~66의 방어력과 5초당 최대 체력의 3%의 체력 재생)

 Q - 패쇄격

추가 피해량 : 10/15/20/25/30(+0.0~0.4 총 공격력) -> 30/55/80/105/130(+0.5 추가 공격력)
추가 사거리 : 125 -> 75/100/125/150/175
[신규] 오공이나 분신이 기본 공격이나 주문으로 피해를 입히면, Q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8/7/6/5초 -> 9/8.5/8/7.5/7
마나 소모량 : 40 -> 30/35/40/45/50
시전 시간이 이제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습니다.

 W - 분신술

[신규] 이제 얇은 벽을 넘을 수 있는 250* 거리의 돌진이 추가됩니다.
은신 지속 시간 : 1.5초 -> 1초
[삭제] 분신이 사라질 때 더 이상 광역 마법 피해를 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초 -> 20/19/18/17/16초
마나 소모량 : 50/55/60/65/70 -> 모든 레벨에서 60
분신이 이제 오공의 공격과 궁극기를 따라하지만, 60/65/70/75/80%의 피해만 입힙니다.
기본 공격 : 오공이 마지막에 공격한 대상을 분신이 공격합니다.
Q : 분신의 기본 공격을 강화시킵니다.
E : 분신이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R : 분신이 회전하며 이미 띄워지지 않은 적들을 띄웁니다.
분신이 생성될 때 오공의 움직임 상태를 반영합니다.
포탑의 공격은 분신을 즉시 처치합니다.

 E - 근두운 급습

피해 : 65~205(+0.8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 -> 80/120/160/200/240(+0.8 주문력)의 마법 피해
공격 속도 증가 지속시간 : 4초 -> 5초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 10/9.5/9/8.5/8초
마나 소모량 : 45/50/55/60/65 -> 40/45/50/55/60
돌진 후 대상과의 거리 : 0 -> 75

 R - 회전격

R은 이제 9초 안에 두번째로 시전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시전은 첫번째에 공중에 띄워진 적을 띄울 수 있습니다.*
공중에 뜨는 시간 : 1초 -> 0.75초*
회전 지속시간 : 4초 -> 2초
초당 피해량 : 20/110/200(+1.1 총 공격력) -> 1.1 총 공격력 + 대상 최대 체력의 4/6/8%(+ 공격력 100당 1.1%)
회전 도중 이동 속도 : 시간에 따라 5~40% -> 20%
회전 취소 대기시간 : 0.5초 -> 1초
틱 주기 : 0.5초 -> 0.25초
이제 각 틱이 정복자 중첩을 적용합니다.
회전 도중 공격 사거리 : 175 -> 50 (이것은 오공이 대상에게 더욱 다가가도록 도울 것입니다.)
오공이 이제 다른 주문을 사용하여 R을 취소하여, 회전을 멈출 수 있습니다.
E의 공격 속도 지속시간이 이제 회전하는 동안 갱신되어 유지됩니다.
이제 스킬창에 효과 타이머가 추가되어 남은 회전 시간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