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뷰티모델 발탁된 김다미 미모

브로쿨리 2020. 3. 4. 22:22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소시오패스 조이서 역할을 맡고있는

김다미가 베네피트 모델로 발탁됐음

 

 

 

 

 

첨엔 김다미가 발탁됐다고 했을때,

김다미가....?????

베네피트는 좀 뭔가 상큼한 느낌?인데...

어울릴까 했었는데....

 

 

 

 

 

 

 

 

 

 

 

 

 

 

 

 

 

 

 

 

 

 

 

 

 

 

 

 

 

 

 

 

 

 

화보를 통해 상큼한 블러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드라마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줌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던 나....반성합니다 ㅠㅠ

 

역시 배우는 배우다..

배우들도 작품마다 사람이 달라져 보이고 그런 거 있자너

김다미도 그러네 

 

 

 

 

뷰티 모델이 된 김다미는 

“평소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는데, 베네피트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복숭아 블러셔인데, 달콤한 복숭아 향이 함유된 것이 너무 신기하다”며 “베네피트 모델인 만큼 주변에 베네피트를 열심히 홍보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ㅋㅋㅋㅋㅋ인터뷰 한것도 커엽다 ㅋㅋㅋㅋ

복숭아 향이 함유된 게 신기하고 주변에 홍보하겠다고 ㅋㅋㅋㅋㅋㅋ

 

 

 

 

움짤 보니까 복숭아랑 좀 닮은 듯?!ㅋㅋㅋ

어피치같아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

 

 

이 광고 보기 전까진 김다미 = 조이서 라고 생각했는데

사진이랑 움짤들 보니까 조이서가 잊혀짐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어울리고 상큼하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