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동국 집 근황

브로쿨리 2020. 3. 4. 22:21

코로나 때문에 1주일 째

외출을 못하고 있는 이동국네 집 풍경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아랑 수아는 필라테스 기구에서 운동을 하고 있고,

(이렇게 봐도 ....애기들이 뭐 이리 길쭉길쭉함?!)

 

 시안이는 기타치며 노래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시끌벅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와.....설아는 물구나무를 서는데 손도 안 짚고 ......대단하다 진짜

 

설아 기구에서 운동하는데,,

시강하는 문구 ㅋㅋㅋㅋ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시안이가 필라테스 기구 이용하고 ㅋㅋ

 

설아는 또 물구나무 서고 있음ㅋㅋ

 

 

꼬리 파닥파닥ㅋㅋㅋ

하가다

뒤로 허리 꺽어서 내려오는 거 ㄷㄷㄷㄷ

보면 볼수록 운동신경 놀랍다 ...

 

 

 

이 정도면 집이 아니라

선수촌 아님???ㅋㅋㅋㅋㅋㅋ

아까 문구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