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별결 다 속이는 유재석 악개 김태호

브로쿨리 2020. 3. 4. 22:20

하프 연습하러 온 유재석

 

 

유재석에게 김태호가 기대되냐고 물었는데,

유재석이 끙 거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이거 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냐고 물으니까

 

 

듣지도 않고 출입증 수여하는 유재석악개 ㅋㅋㅋㅋ

 

 

그러면서 해 보고 정 안 맞다싶으면 ...

 

유재석이 아니 안 맞는다니깐!!! 이러니까

 

 

해맑게 다시 한 번 연습해보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개의 행동에 말문이 턱 막힌 유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 안으로 들어 선 유재석

 

 

건물 안에 계단이 피아노 모양임 

오오오~~ 예쁘다 

상징성도 있고 

 

그리고 그 계단을 올라갈 때 소리가 난다고 함

오오오~~~!!!  

 

 

 

 

 

 

 

 

 

 

 

 

 

 

 

 

 

 

 

 

 

 

 

했는데....

걍 발자국 소리................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라고 했지 노래라고는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 밟을 때 소리 난다는 말에

힘주고 눌러봤다는 유재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이런거 보니까 김태호 PD가

왜 유재석을 그렇게 괴롭히는지(?) 알 것 같아 ㅋㅋㅋ

반응도 잼잇고 잘 속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