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안84 앞에서 기안84기다리는 소년

브로쿨리 2020. 3. 4. 22:20

나혼자산다에서

이장우가 나왔는데

이장우가 평소 팬인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고 해서 외출을 하는데

 

알고보니....그 사람은 기안 84였고......

둘이 스키장을 갔음

 

 

기안84가 한 꼬마에게

"너 고글 멋있다야~" 하면서 말을 붙임ㅋㅋ

 

 

 

 그러면서 나혼자산다 작가에요?

언제와요? 라면서 질문을 하는 아이

 

그래서 기안 84가 누구냐고 물어보니까

 

 기안84를 찾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기안 84가 있는데

기안 84를 못 알아보는 아이에게 ㅋㅋㅋ

내가 기안 84인데.....라고 말하는 기안 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을 보던 무지개 회원들도 황당+당황+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도 웃긴데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모름

이름만 들어본 전설의 셀럽이래 ㅋㅋㅋㅋㅋㅋㅋ

면전에서 식별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미쳤냐고 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무지개 회원들이 

심지어 고글, 헬멧 아무것도 없는데

못 알아본다고 놀리니까

 

 

이장우가 

형(기안84)을 굉장히 좋아하더라면서 감싸주려는데....

 

 

 

박나래가 알아봐야 좋아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