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오미 캠벨 비행기 타면 늘 하는 일

브로쿨리 2020. 3. 4. 22:20

 

 

 

안녕 난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 

비행기 탈 때 루틴을 소개할게

 

 

 

 

 

 

 

(탑승)

자 내 가방은 이래 이거 전부 다 수분충전용이야

 

 

 

 

 

 

(수북)

잠깐만 나 내 장갑 찾는 중

 

 

 

 

 

 

찾았다 자 이렇게 끼고

 

 

 

 

 

 

데톨 티슈를 꺼내서

 

 

 

 

 

 

 

 

"닦아"

 

 

 

 

 

 

 

손이 닿을만한 곳이면 다 닦아

 

(진심 직원 수준으로 열심히 청소함)

(비행기에서 최고 분주)

 

나 비행기 타면 맨날 이래

사람들이 뭐라하든 상관 안해 내 건강이잖아

계 속 닦 아

 

 

 

 

 

 

 

 

자 다 닦았으면 시트 커버를 꺼내 

이건 방금 공항에서 산건데 난 일주일마다 새로 하나씩 사

 

 

 

 

 

 

 

 

 

"깔아"

 

 

 

 

 

 

 

 

시트까지 깔았다? 그럼 마스크를 써

비행기에 앉아있는 내내 써

 

 

 

 

 

 

 

 

 

내가 전용기를 타든 뭘 타든

비행기가 하강하면 사람들이 기침하고 재채기를 하잖아 그걸 진짜 난... 견딜 수가 없어........

이게 내 보호막이야ㅎ

 

 

 

 

 

 

 

 

 

 

 

 

당연히 저 영상은 화제가 되었고 나오미는 트윗을 통해서도 클린 비행을 당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