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국 하퍼스바자 슈퍼엠 화보

브로쿨리 2020. 3. 3. 18:34

 

 

조.... 존 잘 들

 

 

 

 

 

 

 

슈퍼엠 신기한게 어쩜 이렇게 비주얼들만 싹 모아놨지

스엠신기하다

 

(참고로 슈퍼엠 활동 싫어하는 친구들도 있을수도 있는데

나는 슈퍼엠 잘 몰라; 그냥 너무 잘생겼다는 건 알고 있음ㅎㅎㅎ)

 

 

 

 

 

 

 

<멤버들 개인컷>

 

백현

 

 

백현,, 너 그렇게 화보 잘찍지마라

진짜 큰일난다,,, 내 마음이 큰일난다고,,,

요즘 안그래도 너 요즘 간잽중인디

 

 

 

 

 

 

아니 태민이는 요정이니..?

 

무슨 이런 색종이같은 옷을 입혀놨는데 잘소화함;;

파랑색 겁나 잘받네

 

 

 

 

이번 하퍼스바자에 얼빡컷이 참 많더라고요,,

 

그냥 너무 감사해요,,,

 

 

 

 

 

 

 

 

 

아 나 이번에 놀란게 카이 화보컷 보면 데뷔초 얼굴보임!!!!!!!!!

카이 사진에서 멈췄었어

완전 마마 활동할 때 카이 얼굴ㄷㄷㄷㄷㄷㄷㄷㄷㄷ

 

 

 

 

 

 

 

태용은 얼굴 미쳤내

처음 봣을 때부터 딱 스엠상이다 싶었더만 역시나

 

 

 

 

 

 

텐 화보 되게 잘 찍는듯

옆선 도랐어

 

 

 

 

 

루카스 할렐루야

콧대에서 스키타도 되겠다 카스야

 

 

 

 

 

혹시 마크가 슈퍼엠에서 막내야?

얼굴이 제일 막내티가 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화보 너무 잘 찍음ㅇㅇㅇ

 

 

 

 

갑자기 든 생각이지만 세상 참 좋아졌당

이런 얼굴들을 방에 누워서 터치 몇 번으로 볼 수 있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