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빅에 방청객 없으면 벌어지는 일

브로쿨리 2020. 3. 3. 18:34

이번주 방송부터

코로나 때문에 방청객을 안 받은 코미디 빅리그

 

관객석에는 개그맨/개그우먼들 + 엠씨 신영일/영지 + 제작진들 뿐임ㅋㅋㅋㅋ

 

 

 

 

 

 

 

이상준 개그 극혐하는 이진호

 

 

 

이진호 개그 이해못하는 이용진

 

 

 

그냥 신난 양세찬

 

 

 

 

관객참여형 개그 -이은형편-

 

 

 

 

관객참여형 개그 -이국주 이진호편-

 

 

 

코빅 엠씨 10년차의 짬바

 

 

 

비어있는 엠씨석 점령한 황제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더 웃기다는 반응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