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랑마켓] 아동복을 입은 이휘재

브로쿨리 2020. 3. 3. 18:33

<유랑마켓>이라고

스타가 자신의 물건을 직접 동네 주민과 거래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게스트가 이휘재 부인이자 플로리스트 문정원이었음

 

물건 탐색을 MC들과 문정원은 판매할 물품을 업로드 후 

구매 희망 연락을 기다리는데 

 

서언이가 딱 나타남ㅋㅋㅋㅋ

 

 

 

와.....진짜 많이 컸다...

엊그제 기어다니고 막 걷기시작하고 그랬던 거 같은데...

 

 

 

시언이를 본 서장훈

""서언이는 아빠랑 진짜 점점 닮아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ㅋㅋㅋㅋㅋㅋ진짜 똑 닮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언이를 본 장윤정의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이휘재씨

왜 아동복 입고 계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이표현이 정확한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정말 아기였던 쌍둥이들

벌써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고 함 ㄷㄷㄷㄷ

시간 진짜 빠르다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