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음방 1위에 진심인 방탄 제이홉

브로쿨리 2020. 3. 3. 18:33

 

 

 

 

 

방탄소년단이_음악방송_

1위를_할_ 때마다_늘_진심인_제이홉.JPG

 

 

 

 

 

 

 

 

 

 

 

 

 

 

 

 

 

 

가장 최근 활동인 'ON' 컴백 무대때

뮤뱅 1위하고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활동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활동 때도

1위하면 항상 놀람ㅋㅋㅋㅋㅋㅋ

 

 

 

 

 

 

 

 

 

 

 

 

'아이돌' 활동 당시

 

와 근데 시청자 선호도랑 방송 점수가 0인데도

1위한거 쩌는듯

 

 

 

 

 

 

 

 

 

 

 

'봄날' 당시

이 표정 ㄹㅇ 찐놀람+찐기쁨의 표정임ㅋㅋㅋㅋㅋ

 

표정이 진심이야 쮀홉

 

 

 

 

 

 

 

 

 

 

 

 

 

 

 

 

 

계속 보니까 너무 기엽당,,,,,

 

 

 

 

 

 

 

 

 

 

 

 

 

 

 

 

 

방탄 음방 나가면 아이돌 중에서도

연차 꽤 선배인데

매번 이렇게 음방 나와서 1위할 때 놀라고 기뻐하는거 보면

1위상 줄 맛 날듯ㅋㅋ

 

 

 

 

 

 

 

 

 

 

 

 

제이홉 최애 사진으로 마무리할겡

이 사진 보고있으면 기분 좋아지더라ㅎㅎㅎ

 

왜 이름이 홉HOPE인지 알겠어

너무 찰떡이야 ★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