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은이와 김숙의 특별한 팬 사랑

브로쿨리 2020. 3. 3. 18:32

 

코로나19 사태로 연예계에는

콘서트나 팬미팅이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송은이와 김숙도 예외는 아니었음

 

그러나 그들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

기발한(?) 팬 사랑이 화제가 되고 있음

 

 

 

 

지난 2월 29일 ‘비보 쇼 합동 생파’를 준비하고 있던 송은이와 김숙도

코로나19 때문에 행사를 취소해야만 했었던 상황.

 

표값은 환불됐지만 그래도 4년을 또 기다려야해서 

(2월 29일이라....ㅠ)

팬들이 엄청 속상해했는데

 

 

 

 

 

유튜브라이브로 대관한 장소에다 오기로했던 팬들 이름표 전부 달아놓고 

1시간넘게 라이브 콘서트 함ㅠㅠㅠㅠ

 

 

   

아침 일찍부터 송은이, 김숙이 

팬들의 이름표 하나하나 다 붙였다고...

 

비록 두 진행자와 스태프들만 있는 공연장이었지만, 

특별한 사연이 있는 팬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호명해 줌 ㅠㅜㅠㅜㅠㅜ

 

 

 

이 와중에 ‘은이 언니’ 노래 너무 잘해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고 멋있다 ㅠㅠㅠㅠ

감독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