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인 MCND 그룸명 뜻

브로쿨리 2020. 3. 3. 18:32

 

 

티오피 미디어 소속사 (앤디, 업텐션, 이진혁, 김우석, 틴탑 소속)에서

5년만? 에 처음으로 내놓은 신인그룹 

 

'MCND'

 

 

 

 

 

 

MCND라는 그룹명의 뜻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아서

 

혹시 'ㅁlㅊL놈들' 의 약자냐,, 라는 논란아닌 논란이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셜은 'Music Creates New Dream'의 약자였음ㅎㅎㅎ

음악으로 새로운 꿈을 만든다 좋다 뜻 되게 좋다

 

 

 

 

 

 

 

 

 

 

 

근데 무대를 너무 잘해서 (무대 한정) 미친 놈들이라고도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늘 그렇듯이

티오피 칼군무 춤 맛집 그룹임ㅇㅇㅇㅇㅇㅇㅇㅇㅇ

 

 

 

 

 

 

현재 코로나 사태때문에 음방에 팬들 없이 녹화, 방송 진행해서

데뷔무대인데도 불구하고 팬없이 할텐데 시기상 그게 좀 아쉽긴하지만

무대 보니까 엄청엄청 열심히 하더라 역시 신인의 패기 ㄷㄷㄷ

MCND 잘됐으면 좋겠다

 

노래도 은근 중독성 있고 일단 칼군무라서 너어무 좋음

춤 딱딱 맞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MCND 무대 한번씩 봐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