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삶은 달걀 정체

브로쿨리 2020. 3. 3. 18:31

 

 

 

 

복면가왕에 나온

완전식품 달걀처럼 완벽한 꿀 보이스 '삶은 달걀'의 정체는

 

 

 

 

 

 

 

 

 

 

 

 

 

 

 

 

 

 

 

 

 

 

 

 

 

 

 

 

 

 

 

 

 

 

 

 

 

 

(여자)아이들의 미연 (...)

 

 

 

 

 

 

 

 

 

 

 

 

 

혼자 무대에서 서는 것도 처음이고 경연이다 보니 엄청 떨렸다던 미연이

그래도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나왔다며 깨알같이 목소리 좋은 멤버들 많다고

그룹 자랑까지 하고 갔음ㅜㅜㅜ

 

 

 

 

 

 

그리고 mc중에서 유영석이 미연이 떨어진게 처음엔 안타깝다가 지금은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ㅎㅎ

처음 가면 쓰고 노래부르는 걸 들었을 때 최소 '베테랑'이라고 생각했는데

가면 벗고나서 어린나이의 가수인 걸 알았을 때 벌써 이렇게 잘하면 앞으로 얼마나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겠냐며 폭ㅋ풍ㅋ칭ㅋ찬 해주심ㅎㅎ

 

 

 

 

 

 

 

 

네버랜드 안녕♥ 

처음으로 이렇게 혼자 무대에 서게 되어서 너무 떨렸지만 소중한 경험이 되었고 행복했어요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줄게요 사랑해

 

 

 

 

 

 

 

 

 

나도 미연이 이렇게까지 노래 잘하는지 몰랐는데 진짜 이번 복면가왕으로 다시 보게 됨

메보롤인거 완전ㅇㅈ

 

그리고 가면 벗을 때 사람들 술렁술렁하는거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각상 언니 얼굴 보고가세요,,,

 

 

 

 

 

미연이 콧대에 손 베이겠다;

 

다들 기억해주세요

(여자)아이들 조미연!!!!!!!!!!! 얼굴 환상적으로 생겼어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