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무습득력이 빠른 보아

브로쿨리 2020. 3. 2. 11:11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한 보아

안무 습득력 플렉스ㅋㅋㅋ 보아 기요밍

 

 

 

 

보아 

: 저는 가서 4시간 정도 하면 댄서분들이 그날 맞추신 안무는 같이 맞출 수 있는 정도요

 

 

 

 

 

 

 

 

ㄷㄷㄷㄷㄷㄷㄷ댄서들이 반나절 전부터 맞춘 안무를 단 4시간만에 습득

프듀에 보아가 대표님으로 나왔을 때도

연습생들 안무하는거 보면서 한곡 2일이면 끝낼수 있다고 한게 거짓말이 아니었음,,ㄷㄷ

 

 

 

 

 

 

 

안무를 습득할 때의 요령을 설명해주는 보아와

그걸 듣고 있는 장도연

 

 

 

 

장도연

: (이동욱 쳐다보며) 뭔소리야,, 킥이랑 하이가 뭐,,

 

 

 

 

이동욱

: 나라고 알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부분 뻘하게 웃음터짐

 

 

 

 

 

 

 

 

 

 

나도 이렇게 안무 습득한다는건 첨 알았는데 보아 짱머시써.. 우런니 체고!!

 

원래 막 전날에 3시간 개인강습 받고 바로 다음날에 댄서들이랑 안무 맞춰보는 영상 본적있는데

그때도 보아 안무 엄청 빠르게 딴다고는 생각했지만 이정도일줄은ㄷㄷㄷ

 

얼마나 많은 동작들이 몸에 배어있어야 할 수 있는 말일까... 언니 넘 멋있어요

보아는 진짜 장인같은 무언가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