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빅스 라비, 하성운 친목 케미

브로쿨리 2020. 3. 2. 11:09

는 '빅스' 라비와 하성운ㅋㅋㅋㄱㅋㅋㅋㄱㅋ 

 

 

 

첫 솔로 데뷔곡 Bird로 뮤뱅1위 후보인 하성운 본인보다 

더 긴장한 학부모 라비ㅋㅋㅋㄱㅋㅋㅋ

 

 

 

 

 

 

짤로보면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지은건지 잘 지었어 ㅋㅋㅋㅋ

학부모라길래 읭? 학부모가 음악방송에? 이랬는데 ㅋㅋㅋ

뒤에 라비 모습이 ㄹㅇ학부모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흐르고 하성운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라비 하성운 학부모설' 얘기가 나옴ㅋㅋㅋㅋㄱㅋ

 

 

 

 

 

 

셍 : '라비님! 성운님이 1위후보일때 뒤에서 더 긴장하셨던모습 인상깊었어요! 

'라비 학부모설'이라고ㅋㅋㅋㄱ 이거 보신적있나요?'라고ㅋㅋㅋㅋ

 

랍: 아 저봤어요 근데 이거ㅋㅋㅋㅋ

 

셍: 아닣ㅎ이게진짜웃긴겧ㅎㅎㅎㅋㅋㅋ

 

랍: 나 왜이렇게 손을 모으고있어어ㅡ

 

셍: 아니근데 진짜 하아악부뫀ㅋㅋ학부모같아요오!!

 

랍:거의 표정을 바꿔야돼 지금!! 내..내가 더 간절해보여

 

셍: 아 제가 옷도 되게 학생같이 입었는데 뒤에ㅋㅋ표정이 진짜 학부모야ㅋㅋㅋ

 

랍: 맞네ㅋㅋㄱ맞네요 (중략)간절했죠 조금!

 

 

 

 

본인들도 인정한 라비 학부모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둘은 엄청 친한 형동생사이

그래서 라비가 당시 첫솔로데뷔였던 하성운의 1위후보상황에 

'간절했다'라고 표현한듯ㅠㅠㅜㅠㅠㅠ 

 

진짜 다정하고 따수운형이에요ㅠㅠㅠㅠㅠ

 

 

이렇게 맨날 하성운이 장난쳐도 라비는 

'면봉을 들고 날 되게 쎄게 때리는 느낌'

이라고표현함ㅋㅋㅋㄱㅋㅋㅋㅋ

 

근데 이것도뭔가 학부모같음ㅋㅋㅋㅋㅋㄱ

 

 

 

둘의 친목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