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개설한 김혜수

브로쿨리 2020. 3. 2. 11:06

 

는 아니고 정금자 인스타 개설함ㅋㅋㅋ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정금자 역할로 출연중인데,

극중 캐릭터로 인스타 만든 것 같음

 

김혜수 본인이 하는 건지, 

아님, 소속사에서 하는 건지, 모르겠음

그래도 김혜수 SNS 계정 만든 게 넘 좋음ㅋㅋㅋㅋㅋ

 

 

 

 

 

 

나도 인스타그램 함 시작해볼까~~ 

 

 

 

 

 

양꼬치 먹고 싶다하면서 잠들었는데

양꼬치 꿈을 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경험 다들 은근 많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근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얼굴 막 쓸거면 저 주세요 ㅠ ㅋㅋㅋㅋㅋㅋ

 

 

 

 

 

 

 

15살 때 김혜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김혜수 드라마 제발회때 입은 옷 좀 봐줘 ㅠ

 

 

 

 

트레이닝 복에 자켓을 걸쳤는데 어색하지 않고 예쁨..

첨엔 얼핏보고 정장바지 입은줄알았는데....

여윽시 김혜수는 김혜수다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