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슈돌 이동국 딸 설아 근황

브로쿨리 2020. 3. 2. 11:05

 

그랜절을 하는 예의 바른 어린이로 자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운 요가 자세? 저걸 뭐라고 해?

암튼 유연성이 돋보이는 동작을 많이 한다고 함

 

 

 

 

 

 

다리 찢는 건 보통일인듯;;

표정은 엄청 평온해 보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밖에서도 다리 찢고 있음ㅋㅋㅋ

(와...수아 많이 컸다 ... )

 

가족들 앞에서도 유연성 자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크로바틱도 잘 하나봐 ㄷㄷㄷㄷ

양손으로 넘고,

손 안짚고도 넘고,

한 손으로도 넘고, 

와...... 넘은 다음에 여유까지 느껴져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밖에서 저러고 다니나봨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발레가 아니라 체조를 시켜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