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이 7년 후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

브로쿨리 2020. 3. 2. 11:03

방탄소년단이 7년 후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RM) yo, 남준. 드디어 면허는 땄니?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진) 36살 석진아  노땐스. 너의 뼈는 약해서 춤추면 안돼. No Dance

 

 

(제이홉) Keep going~

(정국) You can do it~

(RM) Yes dance!

(뷔) No dance~

 

 

(진) Half&half

 

 

하프하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센스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슈가) 35살의 슈가는 술도 좀 줄이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랑한다.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제이홉) 제이홉! 잘지내?행복하니? 영원히 행복하길바래. 

그리고 그때의 너도 너의 자신을 계속 사랑했으면 좋겠다 그걸 말해주고싶다.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지민) 안녕! 7년뒤에 지민아! 

항상 너를 롤모델로 삼으며 열심히 살고 있단다

 

언젠가 지민이형처럼 되기 위해서 지금 내 옆에있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나누며 지내면 언젠가 형처럼 멋있는 사람이 되있을거라고 생각해!

형이 될 때까지 열심히 할게 잘있어!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뷔) 7년후에 너는 그때도 성장판이 좀 열려있겠지? 180은 좀 넘었니? 그러길 빈다

제가 1센치만 크면 됩니다 

 

 

 

뷔 되게 엉뚱한데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7년후 자신에게 하고싶은말

 

(정국) Hey JK! 왜 영어공부를 하지않았니 영어공부하렴

그리고 행복하길 바래

 

 

 

 

 

 

 

 

 

 

 

 

 

 

 다들 캐릭터 엄청 확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제이홉이랑 지민은 거의 지문수준이고 진짜 다 찰떡같이 아이덴티티 고수하는겈ㅋㅋㅋ

 

근데 최근 방탄 영상 보니까 정국이 영어 잘하던데?

바로바로 알아듣고 대답도 알엠 도움 안받고 어느정도 혼자서 잘하더라 

영어 공부 열심히 하나봐

발음도 좋고 뭔가 알엠 다음으로 영어 제일 빠르게 늘 것 같은 멤버라고 생각함ㅇㅇ 

바쁠텐데 영어공부는 또 언제한겨,,

노력대박이당